카테고리 없음

감성생각

고양이등불 2016. 8. 3. 00:28

<생각>

슬픔을 되십고 일어나는

죽어있던 감정들이 되살아나고

1. 자기가 처해 있는 패러다음 즉 자신이 처해있는 위치 혹은 현상황, 체계 구조를 이해할때만이 위기의식을 느낄 수 있다. 패러다임을 이해하는 것은 삶을 살아가는 과정의 하나, 얼마나 더 자신이 처해있는 패러다임을 이해하느냐에 따라 삶의 통찰력이 달라진다. 결국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는 세상의 지도를 이해해야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수 있는 위기의식이 발생한다.
2. 반복과 정지, 나는 아는 것만 아는 단순한 사람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꿈을 통해 알았다. 새롭고 창의적인 것에 다시 도전하고 싶다.
3. ‘대충 일한다’라는 것을 어는 샌가 나도 모르게 시행 한 순간 내 삶 한 곳이 멍울저 버렸다.
4. 이런 저런 감정에 뒤섞일 때면 내가 밉고 부끄럽다. 스스로 반성하고 나를 용서하기까지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5. 항해를 하다 갑자기 목적지를 잃어버릴 때가 있다. 무엇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무엇을 했는지도 모를 때가 있다. 열정도 사라질 때, 그때는 모든 일을 놓고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리고 다시 질문을 던진다 무엇을, 왜?
6. 나의 인생을 살아야 한다. 남이 시키는 대로 사는 남의 인생이 아닌 나의 인생을
7. 나의 근원적 체험은 하늘 아래서 신을 느낄 때였다.
8. 내가 정말하고 싶은 것은 남들을 행복하게 하고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다. 또 삶을 탐구하며 행복감을 느낀다. 가장 중요한게 뭔지 다시 생각해보기. 내가 정도에서 벗어난 것은아닌가? 자문하기
9. 사람은 사회를 벗어나고서는 아무것도 할수 없나 보다

1.미대조사
무엇인 필요한가
2.외국어
단어,듣기,회화,리딩,쓰기,teps,Tofle
3.기초
수리,언어,물리
4.19x19
5.s여친

초연한 관찰자
자연을 벗삼아 술을마신다
자신을 더 잘아는 것
나는 자연이나 의지가 더해지면 신이다.
선택과 집중,스펙관리의 중요성을 느낀다. 중요하고 확실한 굴직한 스펙을 남기자
영적인 것을 잃지 말자.
현실에 충실히 살고
여유롭게 살자
-치열하게. 마음은 여유롭게
성공한 사람들의 자서전
balance,인물

자신이 처해 있는 패러다임을 인지할때 만이 위기 의식을 느기게 할수 있다.
삶의 페러다임을 이해 해야 어디로 가야할지 알수 있다.
결국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는 세상의 지도를 가져야
어떤한 상황에 대처방법과 위기의식이 발생할수 있다.

음향 산업
문화 산업
건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