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Polk Audio Hampden Powered Desktop Speakers With Bluetooth

고양이등불 2015. 6. 9. 02:38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








그렇게 배달온 음악.




꼬리몰(몰테일을 이렇게 부르곤한다.)을 처음 이용해보았다.


배송대행인데, 국제 배송이 안될 경우 배송을 대신해주는 회사들이다.


직배송이 좋아서 항상 직배송 되는것만 했는데.. 이번엔 어쩔 수 없었다.


생각보다는 오래걸린 배송..






이렇게 완벽한 포장은 처음이었다.


박스 빼는데 진짜 힘들었다.









저 하트 표시를 보고 심쿵했다.


음악이 뭔지를 아는 듯.











요리보고 저리보고,


근데.. 왜이렇게 박스가 크지??









헉..


이미 들어서 알고있었지만.. 크다.. 너무크다..






스피커를 설치하고 들어봤다.


소리는 좋은 것 같다. 크기가 큰 만큼 그만한 소리를 내주는구나 싶다.




근데..




너무 크다..


아이패드 미니 보다 더 크다..


신기한건.. 사진으로 보면 작아보인다.


속지 말라...






블투로 연결해서 들었다. 잘된다.


매우매우 잘된다.





사람들이 버그가 있다고 했지만..


계속 써봐도 그런 버그는 없었다.







장점


이쁜 디자인

저음이 생각보다 묵직하다.

소리는 좋은거 같다.(좋은거 같은데.. 옆집에 피해 줄까봐 크게 못틀겠다..ㅠㅠ)

저렴하게 구매했다.



단점


크다.

크다.

정말 크다.

모든 장점을 이 크키가 뒤덥는거 같다.



장터에 매물로 나오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조그마한 카페나

부모님집

적당한 규모의 장소에 놓아두면 좋을 것 같다.



비좁은 원룸에서는.. 사치다.


그리고 스피커의 특성에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었다.


소리는 좋아도.. 크게 못틀고있으니 답답.








스피커독이 하나 더 오는데.. 둘 중 하나는 팔아야할 듯 하다.ㅠㅠ